TdrDelay : GPU가 고성능 연산에 바빠서 응답못하는걸 아예 뻗어버린줄 알고 강제 리셋하는것을 막기 위해 60초로 늘려주는 것
Anti-aliasing
Temporal Sample Cout : 모션블러 도움줌 8 (가장 시간 오래걸림)
Anti Aliasing Method : None 베타버전이라 권장안함
Render Warm Up Count : 32 노이즈 제거를 하는데에 시간을 줌
Engine Warm Up Count : 나이아가라, FX, LandScape풀 같은게 엔진에 도달하기 까지 시간을 줌
Output
.exr : 가장 높은 퀄리티 (다빈치, 프리미어 같은 Color correct같은거 할떄 굿)
.png : 권장
Console Variables
r.MotionBlurQuality 4 (숫자는 별상관없음) : 모션블러 퀄리티증가
r.MotionBlurSeparable 1 : 모션블러 퀄리티증가
r.DepthOfFieldQuality 4 : 뎁오브필드 퀄리티 증가
r.Tonemapper.Quality 5
r.BloomQuality 5
r.RayTracing Globallumination 1 : raytrace타입 중 어떤 타입을 사용할지 1 = 블루스트포스트 (raytrace 퀄리티증가) , 2 = 파이널개덜 (라이트 바운스 별로)
rRayTracing Globallumination.MaxBounces 2 : 라이팅 바운스 횟수
출처 : youtu.be/KLbzNS5Oya4
'Study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 _ Visual Studio 코딩 속도높이기 (0) | 2021.05.30 |
---|---|
Unreal ToonShading - Outline (0) | 2021.05.01 |
Increase Unreal Cinematic quality (0) | 2021.04.15 |
Making a Volumetric Lighting (0) | 2020.12.30 |
안드로이드 패키징시 more than one device/emulator 오류 (0) | 2020.08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