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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개발/Unreal Engine

Increase Unreal Cinematic quality

1. 24FPS + motion Blur

180' shutter rule : Shutter spped should be double your framerate

double Amount motion blur
in the movie they have very clear motionblur 

2. FilmBack 

filmback = senser size -> largerthe more better

Filmback = 16:9DSLR

렌즈크기를 키우면 단순히 넓게보는것만이 아닌 Depth of Fild 효과도 더 증가함

3. Focal Lenght

focal length 10
focal length 35

you can have more information if you have larger focal length

recomand : 85 focal length

 

4. Aspect Ratio

Aspect Ratio = 2.35 : 1

could be trending view 

 

 

5. After touch in Davinci Resovle 

 

6. Anti-aliasing 64 - noise제거, motion블러 매우 향상됨 1프레임당 64셈플링해서 출력하긴함;

7. Cmd 명령어

r.AmbientOcclusion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
r.GlobalIllumination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
r.Reflections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
r.Shadow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
출처: <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en-US/AnimatingObjects/Sequencer/Workflow/RenderAndExport/HighQualityMediaExport/index.html>

r.TemporalAA.Upsampling 1     -  현재 콘솔창 크기 퍼센테이지를 통해 텍스처, 밀도, 머티리얼 많이 영향을 받음 하지만 이걸로 항상고정되게 보여줄 있음 (최상으로)

 r.ScreenPercentage 100 - 100% 렌더링 픽셀활용 (ex 1920x1080), 200하면 200%  (ex 3840x2160)으로 렌더링하고 1920x1080으로 줄여서 디테일더 살려서 렌더링함

Before
r.RayTracing.Geometry.InstancedStaticMeshes.Culling 0

make raytraing shadow right

 

8. PostProcessVolume Setting

Translucency raytracing 으로 바꿔야 좀더 정확히 Raytracing됨
Max. Refraction Rays에 따라서 리플렉션 정도가 바뀜 5로 바꾸니 유리에 비치는 유리가 리플랙션이 레더링됨 ->0 이라면 아무것도 안비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