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24FPS + motion Blur
180' shutter rule : Shutter spped should be double your framerate
2. FilmBack
filmback = senser size -> largerthe more better
렌즈크기를 키우면 단순히 넓게보는것만이 아닌 Depth of Fild 효과도 더 증가함
3. Focal Lenght
you can have more information if you have larger focal length
recomand : 85 focal length
4. Aspect Ratio
could be trending view
5. After touch in Davinci Resovle
6. Anti-aliasing 64 - noise제거, motion블러 매우 향상됨 1프레임당 64셈플링해서 출력하긴함;
7. Cmd 명령어
r.AmbientOcclusion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r.GlobalIllumination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r.Reflections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r.Shadow.Denoiser.TemporalAccumulation 0
r.TemporalAA.Upsampling 1 - 현재 콘솔창 크기 퍼센테이지를 통해 텍스처, 밀도, 머티리얼 많이 영향을 받음 하지만 이걸로 항상고정되게 보여줄 수 있음 (최상으로)
r.ScreenPercentage 100 - 100%의 렌더링 픽셀활용 (ex 1920x1080), 200하면 200%로 (ex 3840x2160)으로 렌더링하고 1920x1080으로 줄여서 디테일더 살려서 렌더링함
make raytraing shadow right
8. PostProcessVolume Set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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