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y Atmosphere & Fog tip

2021. 6. 21. 23:33·Study/Unreal Engine

Mie Scattering Sclae - 해의 위치는 같지만 세기를 조정
Rayleigh Scattering Scale - 해의 온도? 조정
Ctrl + Shift + L 로 해의 각도를 지평선 아래로 놓아도 ExponentialHeightFog 떄문에 밝아보이는 이유는 2가지 첫번째, FogInscattering Color
두번째, Directional Inscattering Color 때문임 만약 Fog가 있는 밤을 나타내고 싶다면 둘다 검은색으로 낮춰주면 됨 

 

'Study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리얼에서의 함수  (0) 2021.07.18
Coding Standard  (0) 2021.06.23
Unreal Network 정리  (0) 2021.06.21
언리얼 객체 유형  (0) 2021.06.11
UE4 _ Visual Studio 코딩 속도높이기  (0) 2021.05.30
'Study/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언리얼에서의 함수
  • Coding Standard
  • Unreal Network 정리
  • 언리얼 객체 유형
_WooHyun_
_WooHyun_
  • _WooHyun_
    Nerd
    _WooHyun_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79)
      • Study (60)
        • Algorithm (24)
        • Unreal Engine (19)
        • C++ (1)
        • Maya (1)
        • GoLang (3)
        • Mysql (3)
        • Linux (7)
        • Server (2)
      • Projects (0)
        • Unreal Engine (0)
        • Server (0)
      • 개발일지 (8)
        • Unreal Engine (7)
        • Art (1)
        • Server (0)
      • 미래 (5)
      • 개발아이디어 (0)
      • 잡지식 (2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방명록
    • 글쓰기
    • 블로그설정
  • 링크

    • GitHub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_WooHyun_
Sky Atmosphere & Fog tip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