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후 모션캡쳐 데이터 CleanupMaya에서 캐릭터를 fbx로 출력후 언리얼에 임포트페이스캡처용 캐릭터는 각각 표정의 MorphTarget이 제대로 설정되어있어야 한다.툰캐릭터는 툰쉐이더를 적용해야 하므로 마스터머티리얼로 툰쉐이더를 만들고 모든캐릭터 머티리얼에 적용시킨다Apple Arkit 플러그인을 설치 후
영상처럼 Iphone LiveLink Face App을 활용하여 페이스를 연결하고 TakeRecorder를 활용하여 페이스 움직임 MorphTarget 데이터를 녹화해준다
녹화하기전 표정변화의 강도 Head, Eye Rotation 을 위한 코드를 잘 작성해주어야 한다녹화후 애니메이션을 열어 Curves데이터가 제대로 녹화되었는지 확인후 몸 애니메이션과 페이스 애니메이션을 합치기위한 Animation Blueprint를 고쳐야한다.간단하게 Layered Blend per bone을 활용하여 페이스애니메이션, 몸 애니메이션 2개를 Blend 해서 출력하도록 설정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