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-카툰렌더링 기반 에셋 찾아보기--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en-US/product/stylized-fantasy-knight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en-US/product/stylized-fantasy-wizard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en-US/product/female-military-officer
https://www.renderhub.com/ryanmaicol/zero-two-darling-in-the-franxx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ko/product/simple-fly-ride-system
https://www.unrealengine.com/marketplace/ko/product/stylized-vfx-pack-vol
https://www.turbosquid.com/3d-models/3d-male-anime-character-project-model-1252513
-- 제2의 나라 같은 카툰렌더링 기술 설명 --
하지만 지브리 스타일을 나타낼려고 ToonShader를 만들려고 노력했던 다른 GDC, 유투브영상들이 많이 있음
1. 지브리 스타일의 배경, 캐릭터 디자인, 이펙트 관련 (Blender 쉐이더 노드)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dysSH9oUqEp9rn8LgSkmJB4ROA1iMQPX
2. 지브리스타일의 언리얼, SubstancePainter 디자인 워크플로우
https://80.lv/articles/bird-house-working-on-a-stylized-landscape-in-ue4/
3. 유명한 길트기어 툰쉐이더 설명회 : youtu.be/yhGjCzxJV3E
저 자세한 설명 : gigglehd.com/zbxe/12202898
4. 언리얼 Cel-Shading설명
표정구현 애니메이션 제작 준비중
'개발일지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360영상 만들어서 유투브에 올리기 (0) | 2020.08.12 |
---|---|
교령 개발일지 (0) | 2020.08.03 |
깃허브에 푸시 에러 고치기 (0) | 2020.08.02 |
GitHub연결 (0) | 2020.08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