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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. 6. 21. 04:28·미래

내 목표 : 그래픽스 프로그래머 TA + 약간의 애니메이팅 개념

http://www.gamejob.co.kr/List_GI/GIB_Read.asp?GI_No=191747

ㄴ 그래픽스 / 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

ㄴ 엔진 툴 / 모듈 / 플러그인 개발

ㄴ 그래픽스 API 이해

ㄴ 셰이더코드 분석 및 작성 (HLSL, GLSL, Metal Shading Languate, CG 등언어 하나 이상)

ㄴ Deferred Rendring 이해

ㄴ PBR Rendring 이해

ㄴ 최적화 업무 경력

ㄴ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(DirectX12, ...)

ㄴ DirectX Raytracing 이해

ㄴ UE4 렌더링 파이프라인,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

 

-> 쉐이더코드 작성, 그래픽스 API에 대한 기초지식, 라이팅, PostProcess, 시네마카메라 많은 렌더링 찍어내기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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