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목표 : 그래픽스 프로그래머 TA + 약간의 애니메이팅 개념
http://www.gamejob.co.kr/List_GI/GIB_Read.asp?GI_No=191747
ㄴ 그래픽스 / 물리 요소 개발 및 관리
ㄴ 엔진 툴 / 모듈 / 플러그인 개발
ㄴ 그래픽스 API 이해
ㄴ 셰이더코드 분석 및 작성 (HLSL, GLSL, Metal Shading Languate, CG 등언어 하나 이상)
ㄴ Deferred Rendring 이해
ㄴ PBR Rendring 이해
ㄴ 최적화 업무 경력
ㄴ 최신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(DirectX12, ...)
ㄴ DirectX Raytracing 이해
ㄴ UE4 렌더링 파이프라인, 엔진구조에 대한 이해도
-> 쉐이더코드 작성, 그래픽스 API에 대한 기초지식, 라이팅, PostProcess, 시네마카메라 많은 렌더링 찍어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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